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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질에 좋은 음식 5가지-전문의 똑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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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똑닥의 응급실 이야기 작성일22-05-11 00:00 조회0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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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질에 좋은 음식
섬유질이 많은 음식에는 자두, 사과, 오렌지, 바나나, 완두콩, 강낭콩, 강낭콩, 조리된 오트밀, 아몬드, 땅콩, 통밀 빵이 있습니다.


치질에 좋은 음식 5가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섬유질이 많은 음식이 좋습니다.
섬유질은 배변을 도와줘요.
복부의 압력을 줄여주죠.
줄어든 압력은 치질 발생을 방지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 20~30그램의 섬유질 섭취를 권장하죠.

치질에 좋은 음식.

첫번째, 과일입니다.
사과, 바나나, 오렌지는 개당 약 3그램의 섬유질이 함유되어 있어요.
특히 서양 자두, 푸룬에 함유된 섬유질 수치가 높습니다.
식후에 디저트나 간식으로 과일 섭취는 치질에 도움을 줍니다.

두번째, 콩입니다.
구운콩, 강낭콩, 완두콩 어떤 종류의 콩이라도 좋습니다.
한컵의 콩에는 10그램 이상의 섬유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콩밥 정말 좋아요.

세번째, 현미입니다. 일반적으로 먹는 쌀에도 섬유질이 있어요.
한컵의 쌀과 현미에는 3.5그램의 섬유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네번째, 견과류입니다.
아몬드와 땅콩 반컵에는 8그램의 섬유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너무 많이 먹으면 변이 묽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다섯째, 채소입니다.
오이나 상추, 토마토에는 개당 1그램 내외의 섬유질이 들어있어요.

가장 중요한 것은 골고루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겠죠?
섬유질을 너무 많이 먹으면 변비가 생기니
주의하세요.

건강하세요.
똑닥의 1분 건강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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